>!---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도구 코드 끝 ---> 여권 발급 신청 집에서 간단하게!!
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

여권 발급 신청 집에서 간단하게!!

반응형

 

인터넷 여권 발급 방법

 
 

바쁜 현대인들은 관공서 방문이 쉽지 않다. PC나 노트북만 있으면 어디서든 손쉽게
여권 발급 신청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자~ 그럼 함께 천천히 따라 해 보실까요?
단지, 신청은 가능하나 수령은 주소지 관활 구청에 방문하셔야 수령 가능합니다. [신분증 지참 필수]
 


 
 

정부 24 바로가기

 
☞  먼저, 정부 24를 검색하시어 접속합니다.
 

 
☞ 1번 로그인을 합니다. 이때 2가지 인증 방식이 있으며 편리한 쪽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2번 여권발급 버튼을 눌러줍니다.
 

 
☞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  1번 본인의 유효여권 정보조회를 누르면 되는데 저는 유효기간 이내 여권 소지자 이기 때문에 불가하다는 내용이 뜨고
      2번 유효여권정보조회 한후 민원신청하기 누르고 정보 입력하면 신청이 마무리됩니다.
      신청하시면 카톡으로 접수되었다는 내용의 안내가 오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 필수 준비물 : 파일로 저장된 여권 사진
    사진관에서 사진을 촬영할 때 실물도 주지만 메일이나 파일로 달라고 꼭 말씀해 주셔야 인터넷 접수가 가능합니다. 가끔 사진관에서 아직 CD로 주거나 파일을 안 주시는 곳도 있다고 하니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  마지막 화면에 발급 기간이 긴 것처럼 나오지만 실제적으로 5일 이내 카톡으로 찾으러 오라는 카톡을 받으실 수 있으니 실제 방문하여 신청하는 것보다 더 빠른 것 같아 저는 대 만족이었습니다.
 
자 ~ 이렇게 여권 준비되었다면 여행 준비해 볼까요? ㅎㅎ
 
 

위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글도 구독 부탁드립니다.

신일 선풍기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 방법>연락처 알아보기

여름에 많이 사용하는 가전제품들은 대부분 우리에게 차가운 공기를 공급해 주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선풍기는 가볍게 사용하기 좋아서 여름에 빠지면 안 되는 가전제품 중 하나

red.lifetan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