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콜센터 상담원 연결 상담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삼성카드 재발급, 해지, 분실신고 등이 필요할 때 이용 가능한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재발급 해지 분실신고)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상담은 전화를 통해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본 상담은 유료서비스이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 1588-8700
- 대출 신청 : 1588-8600
- 분실신고, 한도승인 : 1588-8900
- 카드 신청 : 1688-1133
- 중도상환 : 1688-5045
- 이용내역,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 1599-8700
- 영어 상담 : 1688-8751
2. 삼성카드 재 발급 방법
카드 분실신고 후 재발급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새 카드로 재발급받을 수 있으며, 분실카드를 찾은 경우에는 분실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삼성카드 대표전화 (1588-8700)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가까운 삼성카드 고객서비스센터에 신분증 지참 후 방문하면 신청 가능합니다. 기존에 이용 중인 삼성 개인신용카드 및 삼성법인개별카드를 삼성페이 앱에 등록한 경우, 분실신고와 재발급을 동시에 신청하면 ‘삼성페이 예외 이용’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삼성페이 예외 이용’ 신청 시, 분실신고 후 7일 동안 기존에 등록된 카드를 삼성페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분실신고·한도승인(1588-8900)에서 상담원 연결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특정 카드의 해지를 원하실 경우 카드 해지를 이용하시면 되나, 보유 중인 삼성카드를 모두 해지할 경우에는 삼성카드 탈퇴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삼성카드 분실 신고 방법
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로 해당 카드에 대한 분실 신고를 하시면, 자동으로 삼성카드+앱카드 앱에서의 해당 카드 이용도 함께 중지되어 부정사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4. 삼성카드 콜센터 상담원 상담 방법 ,시간 ,홈페이지 (상담원) 이용 방법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 방법은 챗봇샘, 이메일상담, 수화상담, ARS 이용이 있습니다.
챗봄샘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의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습니다.
채팅 상담으로 안내에서, 조회, 신청, 신고까지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은 평일 09:00~18:00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글도 구독 부탁드립니다.
'국내경제 알뜰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대면 미성년자 체크카드 대리 신청 방법 (0) | 2023.10.03 |
---|---|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이용방법 (0) | 2023.10.03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과 연장 방법 (0) | 2023.09.26 |
신한은행 마이너스 통장과 직장인 대출 알아보기 (0) | 2023.09.26 |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 및 외국인 이용 방법 (0) | 2023.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