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도구 코드 끝 ---> 삼성카드 고객센터 연락처와 이용방법
본문 바로가기

국내경제 알뜰정보

삼성카드 고객센터 연락처와 이용방법

반응형

 

삼성카드고객센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콜센터 상담원 연결 상담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삼성카드 재발급, 해지, 분실신고 등이 필요할 때 이용 가능한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재발급 해지 분실신고)

 
※ 삼성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상담은 전화를 통해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본 상담은 유료서비스이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 1588-8700
  • 대출 신청 : 1588-8600
  • 분실신고, 한도승인 : 1588-8900
  • 카드 신청 : 1688-1133
  • 중도상환 : 1688-5045
  • 이용내역,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 1599-8700
  • 영어 상담 : 1688-8751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 연결 방법 알아보기

요즘 간편 결제 수단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그중 카카오페이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결제 수단 중 하나입니다. 결제 관련으로 궁금하시거나 결제오류등 문제가 생길

red.lifetangle.co.kr

 

2. 삼성카드 재 발급 방법

 
카드 분실신고 후 재발급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새 카드로 재발급받을 수 있으며, 분실카드를 찾은 경우에는 분실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삼성카드 대표전화 (1588-8700)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가까운 삼성카드 고객서비스센터에 신분증 지참 후 방문하면 신청 가능합니다. 기존에 이용 중인 삼성 개인신용카드 및 삼성법인개별카드를 삼성페이 앱에 등록한 경우, 분실신고와 재발급을 동시에 신청하면 ‘삼성페이 예외 이용’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삼성페이 예외 이용’ 신청 시, 분실신고 후 7일 동안 기존에 등록된 카드를 삼성페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분실신고·한도승인(1588-8900)에서 상담원 연결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또한, 특정 카드의 해지를 원하실 경우 카드 해지를 이용하시면 되나, 보유 중인 삼성카드를 모두 해지할 경우에는 삼성카드 탈퇴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삼성카드 분실 신고 방법

 
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로 해당 카드에 대한 분실 신고를 하시면, 자동으로 삼성카드+앱카드 앱에서의 해당 카드 이용도 함께 중지되어 부정사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마이시즌 여성용 히든밴딩 부츠컷 스판팬츠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4. 삼성카드 콜센터 상담원 상담 방법 ,시간 ,홈페이지 (상담원) 이용 방법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 방법은 챗봇샘, 이메일상담, 수화상담, ARS 이용이 있습니다.
챗봄샘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의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습니다.
채팅 상담으로 안내에서, 조회, 신청, 신고까지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은 평일 09:00~18:00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글도 구독 부탁드립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화하기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는 한 푼이라도 아쉬울 때가 있습니다. 잠들어 있는 카드포인트를 찾아서 현금화해 볼까요? 여러 종류의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카드사마다 포인트를 확인하기

red.lifetangle.co.kr

 

반응형